[단독] 박나래, 라방 불똥 -> 도난 피해까지..결국 "컨디션 난조" 라디오 불참 (종합) > 유머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title
유머게시판

path

  • Home
  • 커뮤니티
  • 유머게시판
  • subtitle
    커뮤니티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1

    cate2
    002

    [단독] 박나래, 라방 불똥 -> 도난 피해까지..결국 "컨디션 난조" 라디오 불참 (종합)

    본문

    1000093704.jpg [단독] 박나래, 라방 불똥 -> 도난 피해까지..결국
    [OSEN=유수연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에 갑작스러운 불참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 이유가 드러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8일 오후, MBC 라디오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약칭 손트라)"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늘(8일) 박나래 님 출연은 개인 사정으로 취소됐다. 기대해 주신 청취자 여러분께 죄송하다"라며 게스트 박나래의 불참을 알렸다. 

    같은 날 DJ 손태진 또한 방송 중 청취자들에게 직접 소식을 밝혔다. 손태진은 오프닝에서 "오늘 기대한 분도 많을 거다. 박나래 씨가 출연하기로 했는데, 개인 사정으로 아쉽게 못 나오게 됐다. 하지만 약속했다. 머지않아 다시 나와주시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당초 "손트라"의 "만나는 트롯" 코너에는 박나래가 출연을 예고했던바. 그러나 라디오 진행 약 1시간 전, 갑작스럽게 불참 공지가 전해지며 이목을 모았다. 특히나 박나래의 스케줄 불참 소식은 최근 전현무와 보아의 취중 라이브 방송에서 이름이 언급된 이후로 더욱 시선을 끈 바.

    "취중 라이브 방송" 사태는 이러했다. 앞서 전현무는 지난 5일 오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 보아와 등장했다. 특히 해당 방송에서 한 네티즌이 “박나래하고 사귄다는데 진짜로 사귀나요”라고 물었고, 보아는 “안 사귈 것 같다” “오빠가 아깝다”라고 발언했다. 

    해당 발언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나래에게 무례했다"라는 비판을 쏟아냈고, 논란이 불거지자 보아는 SNS를 통해 “당사자가 없는 자리에서 언급하고 실례가 되는 발언을 한 점에 대해 박나래 님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렸고,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사과했다. 

    이후 박나래의 갑작스러운 "생방 불참" 소식이 전해지며 일각에서는 "라방 불똥의 후폭풍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 것. 

    그러나 그의 불참 사유는 다름 아닌 "도난 사고" 피해였다. 당초 OSEN에 "박나래 씨가 몸이 좋지 않아 금일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방송에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다"라며 "다른 사유는 아니"라고 설명했던 박나래 측 관계자는 도난 사고 소식이 알려지자, “최근 (집) 도난 사고가 일어났고, 이를 확인한 게 7일이다. 여자 혼자 사는 집인 데다 매니저도 여성이라 아무래도 겁이 나고, 밤을 새우다 보니 오늘 감기 몸살 기운에 컨디션 난조 증상을 보였다”라고 상황을 설명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송 등을 통해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55억 원이 넘는 고가의 단독주택 일상을 공유해 왔던 박나래. 집 위치가 공개되며 종종 사생활 침해 피해를 토로하기도 했던 그가 급기야 강도 피해까지 보고 말았다. 박나래 측 관계자는 “(신고를 고민했지만) 논의 끝에 약 1시간 전 경찰에 신고했고, 조사가 들어가야 (사건) 윤곽이 나올 것 같다”라고 알렸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머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