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씨발 36살 백수인데, 이게 내 잘못이냐고 개새끼들아

2025-04-02 07:00
8
0
0
0
-
0회 연결
본문
와 씨발 진짜 나이 36 쳐먹고 아직도 백수다. 인생 좆같네 진짜.
주변 틀딱새끼들이나 친구새끼들이나 뭐라도 해보래. 뭘 씨발? 뭘 하냐고 개새끼들아?
이력서 백날 넣어봐야 광탈인데 뭐. 병신같이 나이 쳐보고 서류에서부터 지랄하는 거 눈에 선하다 씨발.
경력 없으면 없다고 개지랄, 어중간하면 나이 많다고 개지랄. 씨발 어쩌라는 건데?
노오오력? 지랄 염병하고 자빠졌네 씨발 ㅋㅋㅋㅋㅋ
애초에 이 사회가 좆같이 글러 처먹었다고.
금수저 새끼들은 뭔 개짓거리를 해도 술술 쳐 풀리는데, 나 같은 흙수저는 씨발 그냥 발버둥 치다 뒤지라는 거잖아. 시작선부터가 다른데 씨발 뭔 노력을 하래. 존나 개소리하고 있어.
우리 애미애비 세대는 씨발 그냥 대학 대가리 들이밀고 회사 들어가면 집 사고 섹스하고 애 싸지르고 잘 쳐먹고 잘 살았잖아 개새끼들.
지금 그게 되냐고 씨발. 알바 존나 뛰어봤자 월세 쳐내고 나면 빈털터리인데.
집값은 씨발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미쳐 날뛰고, 물가는 애미 뒤졌고. 회사 새끼들은 사람 뽑을 생각도 안 해 씨발.
뉴스 보면 맨날 개소리만 쳐 싸는데, 현실은 시궁창이잖아 씨발. 내 주변만 봐도 백수 새끼들 천지인데.
어쩌다 운 좋게 취업해도 노예처럼 존나 부려먹다 버릴 거 뻔한데 씨발 뭐.
이게 어떻게 내 탓이냐고 씨발새끼들아.
나라가 이 개좆같은 모양인데. 사회 시스템 자체가 썩어 문드러졌는데.
그냥 씨발 존나 빡치고 뒤질 것 같다. 진짜 개씨발 욕밖에 안 나온다. 씨발.
경고 및 주의: 이 글은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매우 거친 언어와 비속어를 사용하여 작성된 창작물입니다. 이는 특정 상황에 처한 인물의 극단적인 불만과 분노를 가상으로 표현한 것일 뿐, 현실의 모든 실업자나 특정 집단을 대변하지 않으며, 이러한 언어 사용을 권장하거나 옹호하지 않습니다. 실제 온라인 공간에서의 과도한 비속어 사용은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으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