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4" 새 인물 등장.."기묘한 이야기" 세이디 싱크 합류 > 유머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title
유머게시판

path

  • Home
  • 커뮤니티
  • 유머게시판
  • subtitle
    커뮤니티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1

    cate2
    002

    "스파이더맨4" 새 인물 등장.."기묘한 이야기" 세이디 싱크 합류

    본문

    1000087357.jpg
    "스파이더맨4"가 제작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배우 세이디 싱크가 합류한다.

    12일(현지시간) 데드라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로 얼굴을 알린 배우 세이디 싱크가 "스파이더맨4"에 합류한다.

    이에 세이디 싱크가 어떤 역할로 합류할 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앞서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2021)에서는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이 세상에서 자기 정체성을 지우는 선택을 하며 마무리됐고, 이어지는 "스파이더맨4"에서는 기존 출연진의 역할을 줄이고,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데드라인은 "세이디 싱크가 첫 번째 주요 신규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톰 홀랜드는 현재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오디세이"를 촬영 중이며 해당 영화의 촬영이 끝나면 "스파이더맨4" 촬영이 시작될 계획이다. "스파이더맨4"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데스틴 대니얼 크레턴이 연출을 맡고, 에이미 파스칼, 케빈 파이기가 제작한다.

    앞서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4" 대본 초안을 읽었다며 "우리는 훌륭한 크리에이티브와 초안을 가지고 있다. 약간의 수정이 필요하지만, 작가들은 훌륭한 작업을 하고 있다. 그것은 제 안의 불을 지폈다. 젠데이아와 함께 읽었는데 우리는 거실을 뛰어다녔다. 흥미진진하고, 정말 기대된다"고 만족감을 표한 바 있다.

    한편 세이디 싱크는 2002년생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에서 얼굴을 알렸다. 그는 현재 브로드웨이 연극 "John Proctor Is the Villain"(존 프록터는 악당이다) 무대를 앞두고 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머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