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4차전 선발 라인업! ‘결승타 주인공’ 심우준 선발 출전→LG 치리노스 뚫어낼까? [KS4]
본문
KS 4차전 한화 라인업
치리노스 공략이 관건
선발 와이스

[스포츠서울 | 대전=박연준 기자] 4차전 한화 선발 라인업이다. 이날 이기면 시리즈 동률이다. 필승 다짐이다.
한화는 30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2025 KBO 한국시리즈 4차전 LG와 맞대결을 펼친다.
1,2차전 모두 졌다. 시리즈 전적 2패에 몰렸다. 전날 반전을 일궜다. 2승1패로 추격한다. 이날마저 승리하면 2승2패. 어떻게든 원점으로 돌리고자 하는 한화다.
이날 한화는 손아섭(지명타자)-루이스 리베라토(중견수)-문현빈(좌익수)-노시환(3루수)-채은성(1루수)-이진영(우익수)-하주석(2루수)-최재훈(포수)-심우준(유격수)으로 라인업을 꾸렸다. 전날 결승타를 친 심우준이 선발 출전한다.
타선 핵심은 노시환 하주석이다. KS 타율 각각 0.333을 기록 중이다. 상대 선발 요니 치리노스를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기 전부터 치리노스 주무기인 싱커 공략을 위한 타격 훈련을 진행했다. 치리노스를 일찌감치 무너뜨리는 것이 관건이다.
한화 선발은 라이언 와이스다. 와이스는 올시즌 16승5패, 평균자책점 2.87을 기록했다. LG를 상대로는 1승무패, 평균자책점 2.25를 적었다. [email protected]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