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와 패션을 한 번에” 캘러웨이 어패럴, 3040 골퍼 위한 FW 프라이빗 클래스 성료

본문

[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캘러웨이 어패럴이 3040 프리미엄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지난 5일 서울 청담점에서 2025 FW 시즌 신제품을 활용한 프라이빗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캘러웨이골프 앰배서더 김타미 프로와 함께 M.Society 멤버 20명이 초청됐다. M.Society는 프리미엄 매거진 맨 노블레스가 운영하는 익스클루시브 멤버십이다. 골프와 패션에 높은 관심을 가진 30~40대 멤버들이 주축이다.
이날 클래스에서는 FW 시즌 신제품에 담긴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 포인트를 소개하고,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스타일링 팁이 공유됐다. 참가자들은 김타미 프로의 제안에 따라 각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개별 스타일링을 직접 피팅해보며, 퍼포먼스와 트렌드를 동시에 경험했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청담 피팅 스튜디오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됐다. 전문적인 맞춤 피팅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욱 깊게 느낄 수 있었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는 골프와 패션을 동시에 즐기는 3040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FW 시즌 컬렉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드와 일상에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캘러웨이 어패럴의 2025 FW 시즌 컬렉션은 현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