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 고향 광주서 데뷔 첫 시구…KIA 승리 기원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몬스타엑스 형원, 고향 광주서 데뷔 첫 시구…KIA 승리 기원

    profile_image
    선심
    12시간 1분전 25 0 0 0

    본문

    news-p.v1.20250824.6cc0d0a54ec1473eb562f6ef6eb7a4c5_P1.jpg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이 고향 광주에서 KIA 타이거즈 승리 기원 시구에 나선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형원은 이날(24일) 오후 6시 광주 북구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LG 트윈스의 경기에 참석해 데뷔 후 첫 시구를 펼친다.

    형원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에서 태어난 ‘광주 토박이’로 이날 KIA(기아) 타이거즈 홈구장을 찾아 고향 팬들 앞에서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형원은 소속사를 통해 “고향에서 이렇게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어 영광이고, 소중한 기회 주신 구단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첫 시구라 떨리지만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서 선수단 모두가 안전하게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고, 부상 없이 가을 야구에 진출할 수 있길 바라며 최선을 다해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몬스타엑스가 9월 1일에 새 앨범으로 컴백을 한다. 모두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형원은 2015년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데뷔한 이후 그룹 활동은 물론 프로듀싱, DJ, MC,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 5월 전역 직후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 MC를 맡아 변함없는 존재감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뽐내며 화려한 복귀를 알렸다.

    한편, 형원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KST)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 앨범 ‘더 엑스(THE X)’와 타이틀곡 ‘엔 더 프론트(N the Front)’를 발매한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 소식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