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서 선수를 만날 기회! LG, ‘팬 맞춤형 관람 패키지’ 운영

본문

[스포츠서울 | 강윤식 기자] LG 선수단을 눈앞에서 만날 기회가 생겼다. ‘2025 팬 맞춤형 관람 패키지’를 통해서다.
LG가 ‘2025 팬 맞춤형 관람 패키지’를 10일부터 약 3개월간 운영한다. 이번 관람 패키지는 2024년 운영한 관람 패키지를 기반으로 팬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새롭게 단장했다. 구성은 ‘프렌즈 패키지’, ‘패밀리 패키지’, ‘응원석 패키지’ 등 총 3가지다.
‘프렌즈 패키지’는 기존 ‘데이트 패키지’를 변경했다. 경기 전 훈련 시간동안 더그아웃에서 선수들과 간단한 스킨십을 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경기 종료 후 마운드 위 기념사진 촬영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전년도 참여 팬들 의견을 반영해 참가 기념품은 구단 25년 콜라보 굿즈 아이템으로 변경했다.

‘패밀리 패키지’는 가족 단위 팬들이 신청할 수 있다. 지난 시즌 만족도가 높았던 참여 가족 이름이 각인된 배트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엘린이’ 팬에 한해 경기 전 더그아웃을 방문할 수 있다. 참여 가족에게는 선수들이 식사하는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프렌즈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경기 종료 후에는 마운드 위 기념사진 촬영 혜택과 당일 경기 수훈 선수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그라운드 포토타임 혜택 역시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신설된 ‘응원석 패키지’는 응원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팬들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응원석 패키지’에 참여하는 팬들은 경기 전 응원단과 함께 응원문화 체험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응원가, 응원동작 등을 배울 수 있고, 경기 중에는 이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경기 종료 후에는 응원단상에서 응원단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기념사진을 SNS에 인증하는 팬에 한해 무작위로 선수 친필 사인볼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