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르트1] 막스 에베를 "미래를 위한 결정"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스포르트1] 막스 에베를 "미래를 위한 결정"

    profile_image
    선심
    2025-04-06 19:32 7 0 0 0

    본문

    skysport_de-eberl-bayern_6841960.jpg [스포르트1] 막스 에베를


    스포츠 디렉터 막스 에버리는 토마스 뮐러를 축출하기로 한 결정의 정당성을 어필하며 미래 계획을 밝혔고, 재정적 이유라는 보도를 부인했다. 




    "이것은 FC 바이에른의 미래를 위한 결정이다." 라고 말했다. "아직 여름에 할 모든 계획을 말할 수는 없다. 하지만 우리가 할 계획의 전반적인 그림을 살펴보면, 우리는 이 결정을 내렸고, 이에 대해 박수를 받지 못할 것이다."



    "뮐러의 경기 시간은 1월 이후로 빠르게 감소했다. 그런 다음 팀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라고 에베를은 말했다. 



    "그는 매우 큰 문제였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집중적으로 생각했다.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그의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이사회와 이에 대해 논의했다. 이것은 뮐러가 평범한 선수가 아니라 클럽의 전설이었기 때문에 복잡했다."





    뮐러에게는 3월 말에 결정이 통보되었다. "나는 토마스가 대화를 실망하고 화가 난 상태로 마쳤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한다. 나에게도 좋지 않았다. 그에게 말하기 전, 3일 동안 잠을 자지 못했다." 



    "그는 개인적으로도 감정적으로도 매우 가까웠다. 그는 전설이었기에 고통스러웠다. 하지만 클럽 내부에서는 불쾌한 상황이었지만 이 문제에 대한 의견이 있었다. 재정적인 이유는 없었다."





    그는 돌이켜보며 1월에 뮐러에게 한 자신의 발언을 후회했다. "토마스는 협상할 필요가 별로 없다. 그가 계속하고 싶다고 말하면, 우리는 서로 눈을 마주치고, 스쿼드를 보고, 그런 다음 계속 나아갈 것이다."라고 에베를은 당시에 말했다. 



    "돌이켜보면 이는 실수였다. 나는 토마스와 같은 아이콘이 없는 FC 바이에른을 상상할 수 없어서 너무 감정적이었다."라고 설명했다.





    https://www.sport1.de/news/fussball/bundesliga/2025/04/eberl-zu-muller-aus-entscheidung-fur-die-zukunft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 소식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