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엔조 마레스카 감독이 브렌트포드전을 위한 첼시의 팀 뉴스를 확인시켰다.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공홈] 엔조 마레스카 감독이 브렌트포드전을 위한 첼시의 팀 뉴스를 확인시켰다.

    profile_image
    선심
    8시간 31분전 7 0 0 0

    본문

    Enzo_Maresca_press_conference.webp.ren.jpg [공홈] 엔조 마레스카 감독이 브렌트포드전을 위한 첼시의 팀 뉴스를 확인시켰다.

    엔조 마레스카 감독은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 리그 진출을 노리는 가운데, 첼시 선수들의 체력과 경기 출전 부담을 계속해서 신중하게 관리하겠다는 뜻을 거듭 밝혔다.


    이번 목요일 토트넘 홋스퍼와의 승리 경기에서 리스 제임스는 후반 교체로 출전했으며, 웨슬리 포파나와 로메오 라비아는 결장했고 일요일 브렌트포드 원정에도 함께하지 않을 예정이다.


    제임스, 포파나, 라비아의 출전 시간은 이번 시즌 철저히 관리되어 왔으며, 마레스카 감독은 이들이 지난 2023-24 시즌 장기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은 이후에도 의미 있는 회복과 발전을 이루었다고 강조했다.


    리스 제임스는 이미 지난 시즌보다 더 많은 출전 시간을 기록했으며, 포파나는 모든 대회를 통틀어 14경기에 출전했고, 라비아는 13경기를 소화했다.


    이번 주말 지테크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브렌트포드 원정 경기에도 근육 부상으로 인해 포파나와 라비아는 결장하게 된다. 마레스카 감독은 이전에 장기간 결장했던 선수들을 계속해서 보호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레스카 감독은 일요일 경기를 앞두고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웨스는 며칠 전 근육에 문제가 생겼고, 추가 검사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일요일 경기에는 로메오가 출전하지 못한다. 이번 시즌 로메오의 출전 수는 지난 시즌보다 이미 늘었지만, 우리의 목표는 로메오가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다음 시즌에는 더 많은 경기에 나설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2.webp.ren.jpg [공홈] 엔조 마레스카 감독이 브렌트포드전을 위한 첼시의 팀 뉴스를 확인시켰다.

    (엔조 마레스카 감독과 로메오 라비아가 함께 훈련하고 있다.)


    "리스 제임스도 같은 방식으로 관리하려고 하고 있다. 상황이 완전히 같지는 않지만 비슷한 부분이 있다. 리스는 토트넘전에서 벤치에 있었지만, 우리 팀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 중 한 명임에도 불구하고 그를 보호하기 위해 벤치에 앉혔다."


    "지금 이 시점에서 리스가 사흘 간격으로 계속 경기에 나설 수는 없다. 조만간 그렇게 되기를 바라지만, 현재로서는 리스, 로메오, 웨스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다. 이들이 우리 팀에 얼마나 중요한 선수들인지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https://www.chelseafc.com/en/news/article/enzo-maresca-confirms-chelsea-team-news-for-brentford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 소식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