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마레스카: "카이세도는 세계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 중 한 명."

-
0회 연결
본문
첼시의 감독 엔조 마레스카는 토트넘전에서 또 한번 대단한 활약을 보인 모이세스 카이세도가 왜 자신이 세계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 중 한 명이라는 논쟁에 언급되고 있는지를 증명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카이세도는 또 한번 90분 풀타임 출장하며 첼시의 승점 3점과 토트넘 상대 시즌 2호 승리를 따냈다.
![image.png [ES] 마레스카:](http://image.fmkorea.com/files/attach/new5/20250404/8211790043_340354_5452185d68ef485f1a00d5eebed5f796.png)
경기의 승부를 가른 건 카이세도의 미드필드 파트너 엔조 페르난데스였지만, 카이세도도 멋진 발리슛으로 골망을 갈랐다. 다만 그의 득점은 리바이 콜윌이 프리킥 상황에서 오프사이드 위치에 서있다는 판정을 받으며 VAR 판정 이후 취소되고 말았다.
첼시는 파페 마타 사르의 동점골을 허용할 뻔 했으나, 전개 과정에서 카이세도가 파울을 당한 것이 밝혀지며 마찬가지로 VAR 결과 취소되었다.
결과적으로 첼시는 1-0으로 토트넘을 꺾었으며, 마레스카 감독은 경기 후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팀의 소중한 승리를 도운 카이세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엔조 마레스카 (첼시 빡빡이)
"내 생각에 카이세도는 현 시점 세계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 중 한 명이다. 환상적인 활약을 하고 있다."
"가장 훌륭한 점은 카이세도가 매일같이 진지하게 일에 임하면서도, 매우 겸손하고, 착하고, 친절하기까지 한 환상적인 친구라는 것이다. 오늘도 카이세도는 아주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개인적으론 트레보 찰로바와 같은 선수들도 잘해주었다고 생각하며, 전반적으로 팀이 모두 잘해냈다."
https://www.standard.co.uk/sport/football/chelsea-fc-enzo-maresca-moises-caicedo-b1220671.html
춫천 춫천 춫천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