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Freunde] 마르코 로이스 : "나는 도르트문트로의 복귀에 항상 열려있다"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11Freunde] 마르코 로이스 : "나는 도르트문트로의 복귀에 항상 열려있다"

    profile_image
    선심
    19시간 31분전 10 0 0 0

    본문

    [11Freunde] 마르코 로이스 :

    https://www.11freunde.de/welt-des-fussballs/marco-reus-im-exklusiven-interview-ich-bin-kein-pechvogel-ich-bin-ein-glueckspilz-a-184127e3-2883-4ad7-9813-b4af0dbeed1e


    마르코 로이스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10년이 넘게 활약한 후, 2024년 여름에 새로운 도전을 모색하여 메이저 리그 사커(MLS)의 LA 갤럭시로 이적했습니다. 

    그는 유럽과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제의를 받았지만, 35세인 그는 미국에서 모험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1Freunde 와의 인터뷰에서 전 BVB 주장은 자신의 선택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왜냐하면 인생에 대해 조금 더 고민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또한 가족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저는 미국으로 왔습니다."

    로이스는 429경기에 출장해 170골, 131도움을 기록하며 도르트문트에서 클럽 역사를 썼다. 그의 초상화는 전설적인 사우스 스탠드 앞에 걸려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하지만 계약이 만료되자 그는 스포츠와 사생활 모두에서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싶어했습니다.

    MLS에서의 그의 시작은 빛과 그늘을 동시에 가져왔습니다. 로이스는 첫 시즌에 LA 갤럭시에서 리그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그의 커리어 첫 리그 우승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행복감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시즌은 실망스러운 모습으로 시작되었다. 6경기가 끝난 지금도 그의 팀은 첫 승을 기다리고 있으며, 단 2점으로 순위표에서 두 번째로 마지막에 있습니다.

    BVB로 복귀? 로이스는 문을 계속 열어두었습니다.

    마르코 로이스는 로스앤젤레스로 이적한 뒤에도 여전히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는 클럽으로 복귀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지만, 새로운 역할로 복귀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는 이미 2024년 9월에 BVB와의 회담이 계획되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앞으로 어떤 역할을 맡을지는 아직 불확실합니다.

    하지만 현재 그의 관심은 LA 갤럭시에 집중되어 있으며, 경기장으로 복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 소식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