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스포츠] 리버풀 1-0 에버튼: PGMOL, 타코우스키가 맥알리스터에 대한 파울로 퇴장 당했어야 했다고 인정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스카이스포츠] 리버풀 1-0 에버튼: PGMOL, 타코우스키가 맥알리스터에 대한 파울로 퇴장 당했어야 했다고 인정

    profile_image
    선심
    18시간 53분전 8 0 0 0

    본문

    타코 맥알.jpg [스카이스포츠] 리버풀 1-0 에버튼: PGMOL, 타코우스키가  맥알리스터에 대한 파울로 퇴장 당했어야 했다고 인정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095/13340981/liverpool-1-0-everton-pgmol-acknowledges-james-tarkowski-should-have-been-sent-off-for-foul-on-alexis-mac-allister


    PGMOL은 에버튼 수비수 타코우스키가 리버풀의 맥알리스터에게 태클을 가한 혐의로 퇴장 당했어야 했다고 인정했음을 스카이 스포츠가 확인했스빈다.


    타코우스키는 에버튼이 안필드에서 0-1로 패한 경기에서 공을 빼앗으려 태클을 시도하던 중 맥알리스터의 다리를 높고 강하게 가격했습니다.


    이 반칙은 무모한 것으로 간주되어 그는 옐로 카드를 받았고, VAR에 의해서도 옐로 카드가 인정 되었습니다.


    PGMOL은 타코우스키가 처음에 분명히 공을 터치 했다는 점에 동의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그 후의 태클 방식이 심각한 반칙의 기준을 충족했다고 판단했습니다.


    주심인 샘 배럿은 실시간으로 해당 태클이 무모하다고 판단하여 옐로 카드를 부여했고, VAR은 이를 확인한 후 주심의 결정이 명백한 오심이 아니라고 판단했습니다.


    그러나 PGMOL의 입장은 리뷰가 권고 되었어야 하며, 결국 원래 결정이 레드카드로 번복 되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 소식

    [공홈] 첼시 3월 이달의 골

    선심 4시간 23분전 8

    [공홈] 첼시 vs 토트넘 MOTM

    선심 6시간 53분전 6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