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 이강인과 하비 게라는 많은 클럽들의 강한 관심을 받고 있다.

-
0회 연결
본문
하비 게라와 발렌시아에게는 바쁜 여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알려진 아틀레티코와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의 관심 외에도, 사우디아라비아는 그를 직접 보기 위해 스카우터를 보낼 예정이며, 그가 이적 제안을 받을지 고민할 것이다. El Desmarque는 또한 게라의 이름이 프리미어리그의 일부 구단의 스포츠 디렉션 테이블에 강하게 올라갔다고 보도했다. 그의 에이전트는 15일 전 영국에 가서 여러 영국 클럽과 면담을 했으며, 이들 클럽은 하비 게라가 포함된 선수 목록에 관심을 보였고, 그는 그 리스트에서 중요한 선수 중 하나지만 유일한 선수는 아니다.
현재까지 단순한 관심의 단계에 그친 대화 속에서, 정보 교환 외에도 과거 발렌시아 소속이었던 이강인(현재 PSG 소속)와 같은 선수들도 논의에 올랐다. 이강인은 여전히 많은 클럽들에 의해 관심을 받고 있다.
하비 게라의 경우로 돌아가서, 이미 사우디아라비아의 관심을 알고 있는 상황에서, 현재 자신의 경력에서 중동으로 이적하는 옵션을 고려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하비 게라의 생각은 발렌시아를 위해 뛰는 것이며, 장기적으로는 클럽의 의사를 듣고 결정을 내리겠다는 것이다. 그의 아버지는 " 우리 아들은 여기 발렌시아에서 행복하다고 했다. 만약 이적한다면, 그건 내가 가고 싶어서가 아니라 그들이 나를 팔기 때문일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는 가고 싶어서 떠나는 것이 아니라, 클럽이 원하면 떠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즉, 하비 게라는 발렌시아에 머무는 것을 전혀 배제하지 않지만, 클럽의 의견을 듣고 결정을 내리기를 원한다. 만약 이적을 하게 된다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나 프리미어리그가 사우디아라비아보다 더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