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 맨시티, 팀 개편으로 분데스리가 미드필더 듀오 영입을 진지하게 고려 중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TB] 맨시티, 팀 개편으로 분데스리가 미드필더 듀오 영입을 진지하게 고려 중

    profile_image
    선심
    2025-04-01 00:32 12 0 0 0

    본문

    1743433441558-1.jpg [TB] 맨시티, 분데스리가 미드필더 듀오 영입을 진지하게 고려 중

    맨체스터 시티는 미드필드 개편의 일환으로 바이엘 레버쿠젠의 플로리안 비르츠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후고 라르손 영입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

    펩 과르디올라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선수단에 활력을 불어넣을 준비를 하고 있으며, 에티하드에서 여러 선수가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케빈 더 브라위너와 일카이 귄도간은 여름에 계약이 만료되고, 잭 그릴리시도 실망스러운 기간을 보낸 후 이적할 수 있다.

    시티는 여름을 앞두고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분데스리가 인재에 주목하고 있다. 

    프랑크푸르트의 젊은 선수 라르손은 시티가 추적하는 선수라고 보도되었다. 이 20세 선수는 2023년 말뫼에서 이적한 이후 주목을 받았다.

    그는 프랑크푸르트에서 75경기에 출전해 8골을 넣었고, 스웨덴 국가대표팀에서 8경기 성인 경기에 출장했다.

    그러나 프랑크푸르트는 선수를 팔기를 꺼려하며, 높은 평가를 받는 라르손에 대해 약 60m 유로(51m 파운드)의 금액을 요구할 것이다. 아스날, 리버풀, 스퍼스도 관심을 보였다.

    1743433441558-2.jpg [TB] 맨시티, 분데스리가 미드필더 듀오 영입을 진지하게 고려 중

    또한 비르츠는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 시티의 주요 타깃이지만, 이 독일인에 대한 상당한 경쟁이 있다.

    비르츠는 지난 시즌 레버쿠젠을 첫 리그 타이틀로 이끈 후 분데스리가 올해의 선수로 선정되었다. 21세의 그는 모든 대회에서 15골 11도움을 기록하며 현재 시즌에도 훌륭한 폼을 이어갔다.

    레버쿠젠은 미드필더를 위한 새로운 계약을 진행 중이며, 관심을 알고 있다. 잠재적인 구애자들에게 1억 유로 이상의 비용이 들 것이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 소식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