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 니클라스 퓔크루크는 울버햄튼전 스쿼드에 복귀할 예정이다.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스탠다드] 니클라스 퓔크루크는 울버햄튼전 스쿼드에 복귀할 예정이다.

    profile_image
    선심
    2025-03-31 19:02 7 0 0 0

    본문

    https://www.standard.co.uk/sport/football/graham-potter-niclas-fullkrug-west-ham-injury-news-b1219775.html
    IMG_1486.jpeg [스탠다드] 니클라스 퓔크루크는 울버햄튼전 스쿼드에 복귀할 예정이다.

    니클라스 퓔크루크는 주중 울버햄튼 원정 경기에서 웨스트햄 스쿼드에 복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레이엄 포터 감독의 팀은 프리미어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지만, 12위와의 승점 차는 단 5점에 불과합니다. 이번 시즌은 전반적으로 답답한 흐름이었지만, 팀은 시즌 막바지에 긍정적인 흐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름 이적 시장에서 영입된 퓔크루크에게는 더욱 그러합니다. 그는 지난 여름 2,700만 파운드에 웨스트햄에 합류한 이후 단 두골만을 기록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부상으로 힘든 시즌을 보내고 있는 퓔크루크에게 가장 최근의 문제가 생긴건 지난 1월입니다. 그는 그레이엄 포터가 부임한 뒤 그의 첫 경기였던 FA컵 아스톤 빌라 원정 경기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습니다.


    32세의 퓔크루크는 이후 거의 세 달 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했지만, 포터는 그가 화요일 밤 울버햄튼전에 일부 출전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퓔크루크는 팀과 함께 훈련을 소화했고, 스쿼드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실전 경기에 나서지 못했고, 꽤 큰 부상을 당했기 때문에 출전 시간을 점진적으로 늘려가야 합니다."


    "우리는 또 한 차례의 훈련 세션을 앞두고 있으며 모든 선수들의 상태가 괜찮은 편입니다. 크리센시오 서머빌을 제외하면 모든 선수들이 준비된 상태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니클라스 퓔크루크의 복귀는 에반 퍼거슨의 출전 기회를 더욱 제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퍼거슨은 지난 1월 이적 시장에서 브라이튼에서 웨스트햄으로 임대 이적한 이후 아직 선발 출전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퍼거슨은 최근 A매치 기간에 아일랜드 대표팀 소속으로 불가리아를 상대로 득점을 기록했고 포터는 퍼거슨이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공격수에게는 골을 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는 많은 부분에서 잘해주고 있고, 우리가 그를 영입했을 때 어떤 선수였는지, 그리고 부상에서 복귀하는 과정과 경기 출전 상황을 고려했을 때 어느 정도 인내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어 "대표팀에 소집돼 다른 환경과 팀에서 출전 시간을 확보하고 골을 넣는 것은 공격수에게 매우 좋은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훈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고 좋은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항상 팀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는 팀에 잘 적응했고 매일 팀과 함께 열심히 훈련하고 있으며 경기에 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