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아스날, 7월에 홍콩에서 토트넘과 경기

-
0회 연결
본문
https://www.arsenal.com/news/arsenal-play-tottenham-hong-kong-july
우리 남자 1군은 2025/26 시즌을 준비하는 일환으로 7월 31일 목요일에 홍콩에서 북런던 라이벌 토트넘 핫스퍼와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현지 시간 오후 7시 30분(영국 시간 오전 11시 30분)에 시작하는 이 경기는 최근 개장한 5만 석 규모의 홍콩 카이탁 경기장에서 열리며, 2012년 이후 처음으로 남자 1군 선수단이 이 지역으로 복귀합니다.
리차드 가를릭 전무는 "아스날의 모든 사람들이 7월에 홍콩을 방문하게 되어 기쁩니다. 13년 만에 남자 1군 선수단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이 지역의 환상적인 서포터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열심히 훈련하고 경기를 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이 멋진 세계의 홍콩 서포터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웅장한 새로운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경기를 하는 것은 양 팀과 서포터에게 훌륭한 경험이 될 것이며,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우리의 프리시즌 준비에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티켓 세부 정보와 2025년 프리시즌의 추가 경기에 대한 정보는 앞으로 며칠 안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