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L] 브라질 축협은 내부 회의를 통해 도리바우 감독을 경질하기로 결정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UOL] 브라질 축협은 내부 회의를 통해 도리바우 감독을 경질하기로 결정

    profile_image
    선심
    2025-03-29 01:03 28 0 0 0

    본문

    dorival-jr-durante-treino-da-selecao-brasileira-1720242672622_v2_360x480.jpg.webp.ren.jpg [UOL] 브라질 축협은 내부 회의를 통해 도리바우 감독을 경질하기로 결정



    CBF 지도부는 이미 도리발 주니어 감독을 국가대표팀에서 경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 오후 에지나두 호드리기스와 감독이 만나는 것은 대화를 나누고 업무 문제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상황을 뒤집을 희망은 없으며, 이 회의로 인해 그의 경질이 확정될 것입니다.


    도리바우 주니오르의 몰락에 결정적인 계기가 된 것은 아르헨티나가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당한 패배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거의 1년 전 코파 아메리카 이후로 그의 경기력에서 나타난 부진함의 정점이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아르헨티나가 특히 미드필드에서 전술적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왔고, 감독은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지 못했다. 코치가 반응할 레퍼토리가 부족하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사실, 브라질은 경기 내내 2명의 미드필더를 배치했고, 아르헨티나는 5명의 미드필더를 배치했습니다.


    CBF에서의 관점은 감독이 전술의 시작과 반대되는 플랜을 제시한다는 것입니다. 이 단체의 이사들을 위해, 코치는 영국과 스페인을 상대로 한 두 번의 친선 경기에서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하지만 코파 아메리카에서는 이미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CBF 내부에서는 도리바우 주니오르가 대표팀 소집 계획을 변경하고 월드컵까지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을 소집하기 시작했다는 의견이 모아졌습니다.


    예선전에서는 각 명단에 다른 선수들이 소집되어 다양한 테스트를 실시하였고, 이로 인해 CBF 내에서 조직력이 구성되지 않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결과도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CBF에는 도리바우 주니오르의 주요 코치가 그의 아들 루카스 실베스트르였기 때문에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론적으로 이 조직은 브라질 국가대표팀에서 경험이 있는 전 수비수 후앙을 고용해 코치와 함께 일하게 했습니다. 그의 목표는 그의 사상과 대조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아들이 더 가까워지면서 조직의 지도부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주) 레버쿠젠, 로마 출신 수비수 그 후앙(Juan) 맞다.


    도리바우 주니오르 외에도 국가대표팀 단장인 호드리구 카에타누의 활동도 평가 중입니다. 그는 오늘 오후 에지나두 호드리기스 협회장과 회담을 가질 예정입니다. 카에타누에 대한 기대는 그가 도리바우과 전술적 논의를 하고 특정 결정에 대해 질문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후임에 관해 CBF는 아직 아무 감독에게도 연락하지 않았습니다. 외국인 감독을 선호하는데, 카를로 안첼로티, 조르즈 제주스, 아벨 페헤이라 등이 옵션으로 있습니다. 하지만 협회는 도리바우 주니오르가 국가대표팀에서 부임하는 기간이 끝난 후에야 감독을 뽑는 데 주력할 예정입니다.




    CBF decide por saída de Dorival Jr que será selada em reunião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