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 페드리 : "라민 야말의 승부차기? 정말 X같은 페널티킥이었어요"

-
0회 연결
본문
바르셀로나 미드필더 페드리가 팀 동료 라민 야말에게 한 말을 공개했다. 야말은 네덜란드와의 경기에서 환상적인 골을 기록했지만, 승부차기에서 실축했다. 그럼에도 스페인은 결국 승부차기에서 5-4로 승리했다.
페드리는 스페인 대표팀을 승리로 이끄는 마지막 승부차기를 성공시켰고, 이후 기자들이 야말에게 뭐라고 말했는지 묻자 웃으면서 대답했다.
"라민에게 "정말 X같은 페널티킥이었어"라고 말했어요"라며 농담을 던졌다.
"하지만 그는 그런 실수를 통해 배우는 선수고, 우리가 너무 큰 부담을 주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해요. 우리는 그를 잘 보살피고, 함께해 주면서, 무엇보다 경기장에서 축구를 잘 즐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페드리는 또한 다가오는 일정에 대비해 약간의 피로감을 느낀다고 인정했다. 바르셀로나는 오사수나와 지로나와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우리는 조금 피곤하지만, 바르셀로나의 선수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목요일에 경기를 해야 한다면 나가서 뛰어야 하고, 라리가에서 우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페드리가 말했다.
스페인 대표팀에서 활약한 바르셀로나 선수들은 이제 팀으로 복귀하지만, 바쁜 A매치 일정을 소화한 그들이 목요일 경기에서 뛸 수 있을지는 아직 불확실하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