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사커] 외질, 정치적 논란으로 인해 베르더 브레멘에게 손절 당하다.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비사커] 외질, 정치적 논란으로 인해 베르더 브레멘에게 손절 당하다.

    profile_image
    선심
    2025-03-19 22:02 22 1 0 0

    본문

    디에고와 외질은 2008-09 시즌 브레멘에서 피치를 공유했습니다.jpg [비사커] 외질, 정치적 논란으로 인해 베르더 브레멘에게 손절 당하다.

    Bild에 따르면, 베르더 브레멘은 자신들의 레전드 지에구에게 메수트 외질을 헌정 경기에 초대하지 말 것을 요청했으며, 외질의 최근 공개적인 태도로 인해 그가 더 이상 구단의 가치를 대표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고 한다.

    국가 대표 기간은 종종 오랫동안 미뤄왔던 헌사를 위한 완벽한 기회를 제공하는데, 베르더 브레멘은 前 스타 지에구 히바스를 기리며, 그의 화려한 커리어를 기념할 기회를 잡았다. 하지만 베저슈타디온에서 눈에 띄는 불참자는 메수트 외질이다. 구단의 레전드임에도 불구하고, 前 소속팀인 베르더 브레멘은 최근 그의 공개적인 행보가 베르더 브레멘의 가치와 맞지 않는다며, 그의 참석을 막았다.

    지에구와 외질은 2008/09 시즌 동안 브레멘의 피치를 함께 누볐고, 많은 사람들은 前 독일 국가대표인 외질이 고별 행사에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했다. 하지만, 현재 그는 구단이 계획한 고별 행사에 불참하게 되었다.

    구단 관계자는 Bild와의 인터뷰에서 이 같은 결정에 대해 설명했다: "최근 메수트의 공개적인 모습이 구단이 추구하는 가치에 부합하지 않기 때문에 초대하지 않기로 지에구와 합의했다."

    은퇴 이후 외질은 점점 더 정치에 관여하고 있다. 2019년에는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의 결혼식에서 신랑 들러리를 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에르도안 대통령의 정당 내 직책을 맡기까지 했다.

    그러나 가장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최근의 논란이다. 최근 그의 소셜 미디어에 공개된 문신에는 극우 극단주의와 관련된 상징인 초승달 세 개와 함께 그레이 울프가 그려져 있는 것이었다.

    그레이 울프는 터키의 극우 민족주의 단체로, 1981년에 교황 요한 바오로 2세를 암살하려 했다는 혐의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외질의 대리인은 영국 언론에서 제기된 이러한 연관성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UEFA는 최근 유로에서 터키 수비수 메리흐 데미랄이 같은 단체를 지지하는 것으로 해석되는 골 세리머니를 한 것에 대해 조치를 취한 바 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

    반숙란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반숙란
    2025-03-20 00:48
    외질혜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