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피어스 모건 : 메건 라피노는 정말 사기꾼 이다. 트렌스젠더가 여성 스포츠에 뛰는 것에 의문을 표하면 타락한 사람이래…

본문
잉글랜드 방송인 피어스 모건은 최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비난한 메건 라피노를 비난 했다.
라피노는 트럼프 대통령이 "여성 스포츠에서 남성을 배제한다”는 제목의 행정 명령에 서명하며 트렌스젠더 선수가 여성 스포츠 경기에 참여하는 것을 사실상 금지 시킨 것을 비판했다.
축구 매체 "문디알" 과의 인터뷰 에서 라피노는 트럼프의 이번 행정 명령에 대해 "잔인하고 타락한 짓" 이라고 비난했다.
라피노는 이렇게 말했다.
"그걸 여성 스포츠의 권리를 위한 것이라고 말하지 마라"
"그렇게 말하는 것은 완벽한 거짓이다. 난 이것은 정말 잔인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당신도 알겠지만 모든 것을 박탈하는 것은 그저 잔인하고 타락한 짓이다. 이건 이슈라고 할 수 없으며 트랜스젠더의 존재를 완전히 지워버리는 행정 명령도 가능할 것이다. 우리는 지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평등과 차별없는 행동의 기준선에 도달하기 위해, 그리고 사람들이 여성 스포츠에 똥을 뿌리는 것을 멈추기 위해 싸워왔다. 난 지금이 바로 그런 순간 이라고 생각한다"
피어스 모건은 라피노의 이 발언에 대해 라피노를 "사기꾼" 이라고 표현 했다.
모건은 X 에서 웃는 이모티콘을 달며 이렇게 말했다.
"생물학적 남성이 여성 스포츠에서 뛰는 것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을 ‘타락했다’고 표현하는 것을 상상해보라. 라피노는 정말 사기꾼 이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