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인도 총리 : 마라도나와 메시는 그 세대의 진정한 영웅 이었다

-
0회 연결
본문
인도 총리인 나렌드라 모디는 최근 미국의 유명 팟캐스터이자 AI 연구자인 렉스 프리드먼과 함께 팟캐스트에 출연했다.
인도 총리는 그 시간 동안 수많은 질문을 받았고, 그 대화는 어느덧 모든 축구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주제로 흘러갔다.
모디는 디에고 마라도나, 펠레,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중 역대 최고의 선수를 택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 부분에서 모두가 놀란 점은 모디 총리가 축구에 대한 질문에 준비가 잘 되어 있었고, 그의 답변은 그가 이 스포츠에 대해 충분히 잘 알고 있음을 보여주었다는 점이다.
모디는 특정인을 가장 위대한 선수로 뽑지는 않았지만, 마라도나와 메시가 그 세대의 아이콘 이었다고 답했다.
"1980년대에 항상 가장 돋보였던 인명들 중 하나가 마라도나 였습니다. 그 세대 사람들에게 그는 진정한 영웅으로 여겨졌죠. 그리고 지금 세대의 사람들에게 물어본다면 그들은 즉시 메시를 언급할 겁니다"
마라도나는 1986 월드컵 대회 동안 축구 팬들에게 영원히 기억될 플레이를 했으며 8강 잉글랜드 전에서 60m 를 달리며 잉글랜드 선수 5명을 제치고 넣은 골은 "세기의 골" 로 회자 되고 있다.
그는 2020년 11월 25일에 60세의 나이로 사망하여 전 세계를 충격과 슬픔에 빠뜨렸다.
반면 메시는 많은 사람들에게 마라도나의 후계자로 여겨진다.
그는 어린 시절에 넥스트 마라도나 라고 불리웠고, 라리가 경기에서도 마라도나와 비슷한 골을 넣었다.
그는 2022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를 우승으로 이끌었고, 대표팀에서 코파 아메리가 2회 우승과 올림픽 금메달을 차지했고 현재 MLS 팀은 인터 마이애미 에서 뛰고 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