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트] 키미히, 재계약날 와이프가 이렇게 말했다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빌트] 키미히, 재계약날 와이프가 이렇게 말했다

    profile_image
    선심
    2025-03-16 18:02 23 0 0 0

    본문

    1000003043.webp.ren.jpg [빌트] 키미히, 재계약날 와이프가 이렇게 말했다


    토요일 오후 바이에른이 우니온 베를린과 1-1로 비긴 후, DFB 주장은 ZDF 스포츠 스튜디오에 게스트로 초대되었다. 키미히는 진행자 카트린 뮐러-호엔슈타인과 주로 바이에른과의 계약 연장과 계약 당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는 또한 그날 저녁 아내 리나가 자신에게 한 말을 밝혔다.




    키미히: "내가 마침내 계약했을 때, 그녀는 그날 저녁에 "잘 됐어. 우리는 여기서 매우 편안해."라고 말했다."



    그에게 가족은 미래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요소였지만 결정적인 요소는 아니었다. "나는 스포츠적인 결정을 내리고 싶었다. 하지만 내 아내는 내가 언제나 가족을 위해 결정을 내릴 거라는 걸 알고 있었다."라고 키미히는 말했다.



    여름에 자유 이적 가능성과 뮌헨 잔류에 대한 그의 생각에 리나는 어떤 역할을 했나? 


    키미히 : “우리는 매우 자주 이야기를 나누었다. 하지만 그것은 나에게 결정을 내리기 쉽게 만들지는 못했다."



    그리고 더 나아가 "그녀는 어떠한 영향력도 행사하지 않으려고 했고 우리는 어디든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결정은 오로지 스포츠 경기장에서만 내려야 한다. 우리는 어디에나 있다. 너는 나와 우리를 믿어도 된다. 그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했다." 라고 말했다.



    https://www.bild.de/sport/fussball/fc-bayern-joshua-kimmich-ueber-tag-der-unterschrift-was-mir-meine-frau-sagte-67d5ef037de6aa748383a00c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 소식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