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메 모리야스는 2025년 하반기 멕시코 국가대표팀과의 친선경기를 연맹에 요청했습니다.
멕시코 시티 -- 일본 축구 대표팀 감독 모리야스 하지메는 9월 FIFA 대회 기간 동안 미국에서 멕시코 국가대표팀 과의 친선경기를 개최해 줄 것을 일본 축구 협회에 요청했다 . 확인된다면, 이는 그 달에 멕시코 국가대표팀이 미국에서 펼칠 두 번의 친선 경기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일본 국가대표팀 과의 경기를 포함해 이들 친선경기 의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
며칠 전 멕시코 축구 연맹은 고성능 센터에서 기자 회견을 열고 2025년 업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국가대표팀 이 9월 에 아시아 라이벌들 과 두 번의 친선경기를 치를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 이 경기는 멕스투어의 일환으로 미국에서 개최됩니다.
멕시코 팀은 아시아 국가대표팀 외에도 2025년 하반기에 CONMEBOL 클럽과 친선경기 를 치를 예정이다. 2025 멕시코 국가대표팀 일정 3월: 캐나다 및 파나마 또는 미국과의 경기 6월: 스위스 및 터키와의 경기 + 골드컵 라이벌 경기 7월: 골드컵 9 월 : 멕시코 투어에서 아시아 라이벌 경기 10월: 콘메볼 라이벌 경기 (경기 장소는 추후 결정) 11월: 추후 결정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