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트] 키미히 연봉은 동결에 가까움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빌트] 키미히 연봉은 동결에 가까움

    profile_image
    선심
    2025-03-13 23:33 19 0 0 0

    본문

    1000003031.webp.ren.jpg [빌트] 키미히 연봉은 동결에 가까움

    잉크가 마르고, 몇 달간의 포커도 끝났다!

     

    슈퍼스타 요주아 키미히 (30)가 FC 바이에른과 2029년까지 진행되는 계약을 연장했다. 독일 기록 챔피언은 목요일 오후에 이를 공식 발표했다.



    스포팅 디렉터 막스 에베를(51)은 "정신력과 정체성, 그것이 바로 요주아 키미히를 상징하는 것이다. 그는 수년간 FC 바이에른의 DNA를 습득하였고, 경기장 안팎에서 그것을 구현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이 멈추는 곳에서 그는 막 시작하고 있다. 그가 계속해서 우리 팀을 이끌게 되어 매우 기쁘다." 라고 말했다.



    (2015년 라이프치히에서 2년간 임대 생활을 한 후 VfB 슈투트가르트에서 뮌헨으로 이적) 키미히는 "FC 바이에른에서 나는 나의 스포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그 후에 나는 결정했다. 현재로선 최대의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팀원, 코칭 스태프, 클럽 환경이 이보다 더 잘 갖춰진 곳은 없다고 생각했다. 여기서 편안함을 느끼고 아직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목요일, 추가 논의와 최종 세부 사항에 대한 명확화 후 그 시간이 왔다. 키미히는 제베너 슈트라세에서 서명했고, 사무실에는 그의 아내 리나(33), 네 자녀 중 일부와 에이전트 토마스 베헤시티(44/전 독일 국가대표팀 감독)도 있었다!




    본지의 정보에 따르면, 키미히는 연봉 20m 유로 정도로 예전과 거의 같은 급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까지는 여름에 이적할 가능성도 있었다. 본지가 보도한 대로, 파리 생제르맹은 구체적인 제안을 했다. 레알 마드리드와 맨체스터 시티에 대한 소문은 항상 있었다. 하지만 키미히는 다른 클럽과 공식적으로 협상한 적이 없다.



    https://www.bild.de/sport/fussball/fc-bayern-joshua-kimmich-bleibt-bis-2029-in-muenchen-vertrags-verlaengerung-offiziell-67d2ccc7747c725f578c73ec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 소식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