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사커] 아스톤 빌라를 유럽 강호로 만들려고 하는 에메리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비사커] 아스톤 빌라를 유럽 강호로 만들려고 하는 에메리

    profile_image
    선심
    2025-03-12 13:02 21 0 0 0

    본문

    1000037633.jpg [비사커] 아스톤 빌라를 유럽 강호로 만들려고 하는 에메리

    우나이 에메리는 클뤼프 브뤼허와의 챔피언스 리그 16강 2차전을 준비하면서 아스톤 빌라를 꾸준히 우승 경쟁자이자 유럽 대항전의 단골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빌라는 지난주 1차전에서 3-1로 승리한 후 8강에 한 발짝 다가섰고, 수요일 빌라 파크에서 마무리 짓는 것을 목표로 한다. 81/82 챔피언인 그들이 수십 년 만에 유럽 대항전에 복귀한 것은 꿈과도 같았지만, 에메리는 8강전을 앞에 두고 더 많은 것을 갈구하고 있다.

    "챔피언스 리그 에서 뛰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내 목표는 유럽과 챔피언스 리그에서 꾸준히 속하는 것이다,"라고 에메리가 화요일 말했다. "우리가 이룬 모든 것은 우리가 새로운 방식으로 왔기 때문이다. 그것은 소유주, 구단, 그리고 우리가 내부에 구축하려고 하는 모든 것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요구이다."

    前 PSG와 아스날 감독은 2022년 빌라에 도착했을 때 첫 번째 목표는 유럽 대항전에 진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작년과 올해 그것을 얻어냈다,"라고 그는 말했다. "트로피 경쟁자가 되는 것, 작년에는 컨퍼런스 리그에서 경쟁자였지만, 준결승에서 졌다. 올해는 FA컵 과 챔피언스 리그에도 진출했다."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을, 바라건대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도전입니다. 구단이 유러피언 컵에서 우승한 후, 팀은 오랫동안 지금 우리가 구단에 확립한 요구 사항, 즉 유럽에 진출하고 트로피를 놓고 경쟁하는 것을 달성하지 못했다는 걸 압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이 중요하지만, 저는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에메리는 유럽 대항전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세비야에서 유로파 리그를 3번 우승했고 비야레알에서도 다시 우승했습니다.

    빌라는 지난주 벨기에에서 마지막 10분 동안 두 골을 넣어 클뤼프 브뤼허를 상대로 우위를 차지했지만, 에메리는 경기가 끝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 우리는 그들을 많이 존중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만의 경험이 있고, 나와 선수들이 각자의 커리에 ​​있다. 내일은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 골키퍼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와 윙어 마르코 아센시오는 브렌트포드에서의 주말 승리를 놓친 후 다시 출전할 수 있다. 미드필더 아마두 오나나도 다시 들어왔지만, 로스 바클리는 여전히 결장 중이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 소식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