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사커] 現 미국 대통령: "무역전쟁으로 인해 2026 월드컵이 더 흥미진진해질 것"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비사커] 現 미국 대통령: "무역전쟁으로 인해 2026 월드컵이 더 흥미진진해질 것"

    profile_image
    선심
    2025-03-09 13:32 26 0 0 0

    본문

    인판티노(R)는 2026년 월드컵이 20만 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jpg [비사커] 現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멕시코 및 캐나다와의 무역 긴장이 2026 월드컵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하며, 토너먼트를 조직하는 데 도움을 줄 백악관 태스크포스(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각 부문에서 인재들을 모아 그 일을 진행하는 일종의 특별 기획 팀)를 창설한다고 금요일 발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세계 축구를 관장하는 기구인 FIFA의 ​​수장, 잔니 인판티노와 함께 타원형 사무실에서 기자들과 대화하면서, 자신의 행정부와 2026 월드컵 공동 개최국 가운데 미국의 현재 갈등이 토너먼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일축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캐나다, 멕시코 간의 긴장이 이 행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질문에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이라고 답했다.

    "긴장은 좋은 것이다. 훨씬 더 흥미진진하게 만든다,"라고 트럼프 대통령은 2026 월드컵 태스크 포스를 공식적으로 창설하는 행정 명령에 서명한 뒤 덧붙였다.

    트럼프는 이 태스크 포스가 "역사상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로 묘사된 월드컵의 준비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태스크 포스를 만들 것이다. 아주 중요한 태스크 포스, 백악관 태스크 포스다. 그리고 그 태스크 포스는 여러분도 알다시피, 아주 큰 행사인 2026 FIFA 월드컵을 위한 것이다."

    한편 인판티노는 2026 월드컵과 올해 여름 미국에서 열리는 FIFA 클럽 월드컵이 20만 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40b의 경제적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인판티노는 말을 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는 전 세계에 기쁨과 행복을 선사할 것이며, 이는 무엇과도 비교할 수없이 소중한 일입니다. 따라서, 이 태스크 포스를 구성해 주신 대통령님께 감사드립니다. 미국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고 환영받는다고 느끼는 것이 중요하며, 그렇기 때문에 정부가 백악관 태스크 포스를 구성하는 것은 의미가 큽니다."

    한편, 인판티노는 내년 월드컵의 규모가 48개 팀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한 달 동안 하루에 NFL 슈퍼볼을 3번 하는 것과 맞먹는다고 덧붙였다. "정말 놀랍다. 그런 표현을 들어본 적이 없다,"라고 트럼프는 감탄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