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z] 바이에른은 손흥민을 영입하려 했다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tz] 바이에른은 손흥민을 영입하려 했다

    profile_image
    선심
    2025-03-08 21:02 38 0 0 0

    본문

    1000002832.jpg [tz] 바이에른은 손흥민을 영입하려 했다
    스페인 포털  Fichajes에 따르면, FC 바이에른은 공격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여름에 경험이 풍부한 스트라이커를 영입하려고 한다. 보도에 따르면 토트넘의 손흥민도 이적 대상 명단에 올랐다. 이 한국 선수는 당초 여름에 자계 런던을 떠나겠다고 위협했지만, 최근 2026년까지 계약을 1년 더 연장했다.


    그러나 32세의 나이에도 뮌헨의 관심이 구체화되면 여름에 FC 바이에른과 같은 유럽의 유명 클럽과 고액 계약을 맺는 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오랜 적응 기간에 대해 걱정할 필요도없을 것이다. 사실, 손흥민은 2015년부터 2023년까지 스퍼스에서 케인과 함께 뛰었다. 당시 그들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위험한 공격 듀오 중 하나로 여겨졌다.



    현재 FC 바이에른이 손흥민에 관심을 보이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 아니다. 2021년 봄부터 바이에른은 당시 29세였던 공격형 올라운더에 주목했다. 그러나 당시 토트넘과의 계약 연장과 높은 이적료로 인해 이적은 실패로 끝났다. 당시 뮌헨은 손흥민 이적에 85m만 유로를 내놓아야 했을 것이다.



    오늘날, 케인과 마찬가지로 아직 타이틀이 없는 공격수의 시장 가치는 "겨우" 38m 유로이다. 하지만 바이에른이 실제로 이런 가격을 지불할지는 의문이다. 하지만 현재 토트넘에 임대 중인 마티스 텔과의 일종의 스왑딜은  상상할 수 있다. 그의 감독인 앙제 포스테코글루는 이 젊은 프랑스인을 좋아하는 듯하다.




    https://www.tz.de/sport/fc-bayern/star-auf-der-liste-haben-mega-transfer-fuer-die-offensive-bayern-sollen-neuen-top-zr-93602765.html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