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클롭, 텐하흐의 라이프치히 선임 거절 ; 레드불 사단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클롭은 라이프치히 감독직에도 관여 중이다.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FT] 클롭, 텐하흐의 라이프치히 선임 거절 ; 레드불 사단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클롭은 라이프치히 감독직에도 관여…

    profile_image
    선심
    2025-03-07 21:03 26 0 0 0

    본문

    5AD544F1-7F89-47F8-9ABA-E2C8ECAC209A.webp.ren.jpg [FT] 클롭, 텐하흐의 라이프치히 선임 거절 ; 레드불 사단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클롭은 라이프치히 감독직에도 관여 중이다.

    위르겐 클롭이 RB 라이프치히 감독직 후보로서 에릭 텐하흐를 거절했다.

    전 리버풀 감독은 레드불 사단의 글로벌 축구 총괄로 부임했으며, 이미 많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그는 어드바이저 롤을 수행 중에 있으며, 기본적으로 모든 부분에 있어 발언권이 존재한다. 스카이스포츠 독일에 따르면, 그는 최근에 부임했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기자 플로리안 플레텐버그에 따르면, 클롭은 라이프치히의 차기 감독을 선정하는 과정에 전적으로 관여하고 있다. 

    그는 명확한 프로필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지난 시즌 슈투트가르트를 분데스리가에서 준우승으로 이끈 세바스찬 회네스를 선호한다고 한다.

    한편, 클롭은 맨유의 에릭 텐하흐를 라이프치히에 좋은 선택이 아닐 것으로 본다.

    “클롭은 라이프치히에 엄청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의 좋은 예는 그가 이미 감독직 선임 대화에 참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플레텐버그가 말했다.

    “그는 여름까지 마르코 로제와 함께 지속하는 계획을 지지합니다. 그는 라이프치히에 대한 명확한 프로필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회네스는 클롭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선호되는 옵션이지만, 그가 관심을 가질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위르겐 클롭은 또한 텐하흐의 프로필이 라이프치히에 적합하지 않다고 결정했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