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F] 카펠로 : 호날두는 야망과 의지로 만들어진 위대한 선수지만 그들 보다는 근소한 차이로 아래다

-
0회 연결
본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최근 자신이 축구 역사상 가장 완벽한 선수라고 주장했다.
이 발언은 많은 토론을 야기 시켰고, 축구계의 여러 유명 인사들이 GOAT 라는 타이틀을 가지기에 합당한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그리고 전 이탈리아 레전드 감독인 파비오 카펠로 역시 그 대담한 발언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이탈리아 전술가는 Flashscore 와의 인터뷰에서 " 최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자신을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라고 표현 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다" 라는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
"누군가 스스로 그런 타이틀을 자기 자신에게 붙이는 것. 그건 자기 혼자 정한 거지.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은 듣지 않고 자기 스스로 평가를 끝내고 결론을 내린 거고. 난 그들이 좀 과대평가 한 것 같다고 본다. 요컨대, 그들은 학생과 교사 역할을 스스로 다 한 셈이 아닌가? (역자 주 : 평가 받는 사람과 평가 하는 사람 역할을 자기가 다 했다는 뜻)"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야망과 의지로 만들어진 위대한 선수다. 하지만 경이로움에 대해 논한다면 난 메시, 펠레, 마라도나를 뽑을 것이며 그들 바로 옆에 뚱뚱한 Ronaldo , 즉 페노메노 호나우두를 둘 것이다. 호날두는 그들 보다 근소한 차이로 아래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