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P] 폴 포그바에게 단기 계약을 제시할 수도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본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절망적인 시기에 필사적인 조치가 필요한 만큼 폴 포그바를 데려와야 한다.
지난해, 약물 복용으로 정치 처분을 받은 포그바는 3월부터 징계에서 해지가 된다.
유벤투스에서 맨유로 복귀한 이후, 포그바는 226경기를 뛰며 39골을 넣었다.
포그바는 유벤투스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며 많은 빅클럽들의 타켓이 되었지만, 2016년 맨유 이적 이후로는 별다른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
팬들 사이에서도 좋지 않은 이야기가 오고 갔고, 2022년 계약 만료로 팀을 떠날 때는 아무도 슬퍼하지 않았다.
그리고, 포그바가 다시 맨유로 복귀할 수도 있다는 루머가 돌았을 때는 모두들 믿지 않았다.
리오 퍼디난드는 포그바의 복귀 아이디어를 떠올린 사람 중 한 명으로, 현재 클럽의 절망적인 시기에 필사적인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그는 "포그바는 지난 몇 년간 경기를 뛰지 못했기 때문에 경기 감각이 사라졌을 것이다. 게다가, 그가 현재 맨유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맨유는 1월 이적시장에서 래시포드와 안토니를 보냈지만, 대체자를 구하지 못하면서, 팀의 재정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이 발혀졌다."
"어제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린델뢰프를 제외한 벤치 멤버들은 모두 19살 미만과 성인 무대 데뷔를 한 적이 없는 선수들이었다."
"얼마나 스쿼드가 망가졌는 지를 보여주는 모습이었다. 또한 아마드가 시즌 아웃이 될 가능성이 높고, 마이누와 마운트 역시 빠른 복귀는 장담하기 힘들다."
"게다가 포그바는 항상 2선 미드필더로 뛰는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아모림 감독 아래에서는 많은 공격 자유와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10번 롤이 가능할 것이다."
"압박과 오프 더 볼이 부족한 포그바는 분명 어울리지 않은 선수이지만, 여름까지는 분명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현실은 맨유는 현재 리그에서 28골을 넣었고, 가장 비생산적인 팀이기에, 그들은 어떤 도움도 거절할 여유가 없을 것이다."
"포그바는 적어도 현재 팀의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수가 있을 것이고, 이미 팀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현재 맨유에서 창의력있는 패스 능력과 뛰어난 시야를 가진 선수는 페르난데스를 제외하고는 없다."
"포그바에게도 아직 자기가 높은 레벨에서 뛸 수 있다는 증명의 시간도 될 수 있기에 서로 윈윈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그의 연봉이 문제이지만, 아스톤 빌라가 래시포드의 연봉 75%를 지불하기 때문에 최소 몇 달은 괜찮을 것이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