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벵거 : 시즌 중에 젊은 선수가 EPL 에서 사우디아라비아로 이적하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알 나스르 에게 축하드…

본문
아르센 벵거는 겨울 이적 기간 중 존 듀란이 이피엘을 떠나 알 나스르에 합류한 것이 놀라웠다고 인정했다.
벵거는 이번주에 알나스를 방문했고, 알나스르 공식 웹과의 인터뷰에서 그 이적을 축하하며, 이번 이적은 클럽에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듀란은 젊은 선수입니다. 그는 아스톤 빌라에서 뛰며 칭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가 시즌 도중 프리미어리그에서 사우디 프로 리그로 이적한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에 축하 드립니다. 그들은 리그에 좋은 일을 해냈습니다"
"난 사우디아라비아와 알 나스르는 훌륭한 감독들을 보유하고 있다고 봅니다. 그들은 훌륭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 선수 중 하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날두는 모든 젊은 선수들에게 모범이 되는 선수 입니다. 그렇기에 그들은 좋은 축구를 하고, 앞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본적인 토대를 갖추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난 종합적으로 이 리그는 훌륭한 클럽, 훌륭한 선수들, 훌륭한 스탭들을 갖추고 있으며, 물론 재정적 으로도 훌륭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좋은 판단들이 있어야 이 요소들이 빛을 발할 수 있으며, 난 그들이 이 리그에서 좋은 결정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