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 매과이어 : 부진했던 나는 맨유에 남으려면 무언가를 찾아야한다고 느꼈고, 이제 그것을 찾은듯하다. 32살이 될 난 새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 스포츠 소식

본문 바로가기

title
스포츠 소식

path

  • Home
  • 스포츠 소식
  • 스포츠 소식
  • subtitle
    스포츠 소식

    sidemenu
    y

    registed
    y

    cate1
    016

    cate2
    001

    [OF] 매과이어 : 부진했던 나는 맨유에 남으려면 무언가를 찾아야한다고 느꼈고, 이제 그것을 찾은듯하다. 32살이 될 난 새…

    profile_image
    디카스
    2025-01-19 01:21 28 0 0 0

    본문

    2C2BE272-91B0-4CD0-9B9A-2D840A1DBD41.jpeg [OF] 매과이어 : 부진했던 나는 맨유에 남으려면 무언가를 찾아야한다고 느꼈고, 이제 그것을 찾은듯하다. 32살을 바라보는 나는 새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2019년 £80m에 레스터 시티에서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잉글랜드 수비수 해리 매과이어는 1년 연장 옵션이 발동되면서 스스로를 돌아보았습니다.

    아모림은 이 소식을 얘기하며 매과이어가 자신의 게임 능력과 리더십 능력을 향상시켜야 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했지만, 비공개적으로 자신감을 불어주었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리그 순위는 아주 부끄럽기에 계속 있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아모림은 정말 요구하는게 많은 감독입니다.”

    “아모림 감독님이 제 계약에 1년 연장 옵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는 제게 옵션 발동은 no-brainer (고민할 필요도 없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제게 자신감과 믿음을 주었고, 그들은 내가 클럽에 있기를 원했고, 그들은 제가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를 원했으며, 저는 여기에 있게 되어 기쁩니다.”

    “저는 이 클럽이 타이틀을 위해 싸우는 클럽이 되기를 바랍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금 우리의 순위가 있는 곳에서는 싸우는 팀이 아닙니다.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저는 이제 31살이고 몇 달 후면 32살이 되지만, 다시 최고 수준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또한 지난 시즌에도 이런 수준에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클럽에서 다시 한결같이 좋은 활약을 펼쳤다고 말할 수 있는 시점이 이제 한 18개월이 된 것 같네요.”

    “랄프 랑닉이 부임한 세 번째 시즌에는 확실히 부진한 시즌을 보냈습니다.”

    “저는 제 최고의 모습이 아니였고, 이 클럽에 남을 무언가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이 클럽은 좋은 기준과 높은 기준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젠 그 무언가를 찾은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정신적으로 또 육체적으로 아주 좋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