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 산티 카솔라, 7년만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방문

본문
아스날의 사랑받는 전직 미드필더 산티 카솔라가 입스위치 타운과의 경기 관람을 위해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 감동적인 복귀를 했습니다.
경기 전 카솔라는 인터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아스날의 전망에 대한 긍정적인 메세지를 전했습니다. 그는 아스날이 리버풀을 제치고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정말 오랜만이에요. 7년이나 됐네요! 아직도 뭔가 특별한게 느껴집니다. 이 놀라운 경기장에서 뛰는게 그리웠어요.”
(어떤 선수를 가장 보고싶었는지에 관한 질문에)
“하나를 고르기 어렵네요! 전 마틴 외데고르를 좋아해요. 스페인에서 그와 함께 뛰기도 했었죠. 제주스, 하베르츠도 물론, 우리에겐 좋은 선수들이 많아요.”
(은퇴 후 아스날 복귀 가능성에 관한 질문에)
“왜 안되겠어요? 여기는 제 집이에요. 저는 이 클럽과, 이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그러니 앞으로 지켜봐야죠. 미래에 어떻게 될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축구와 관련해서 어떤 역할일지 생각해 보자구요!”
- 이하 아마존 인터뷰 내용 발췌
올해로 40세를 맞은 산티 카솔라는 스페인 2부 리그의 레알 오비에도에서 프로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나이와 과거 부상 이력에도 불구하고, 그는 팀의 주장으로 활약하며 시즌 19경기에 출전하여 1골 4도움을 기록하는 등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https://tribuna.com/en/blogs/2024-12-27-santi-cazorla-is-at-the-emirates-his-first-outing/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