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9일 MLB 보스레드 vs 애슬레틱

본문
보스턴 레드삭스는 브라이언 베이오(11승 7패 3.25)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양키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베이오는 9월 들어서 투구 내용이 급격히 나빠지는 중이다. 홈 경기에서 2경기 연속 5이닝 3실점 이상이란건 분명히 불안 요소로 넣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바넷과 애슬레틱스의 불펜 상대로 레프슈나이더의 솔로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보스턴의 타선은 조금씩 타격감은 살아나는 중. 그러나 17타수 3안타의 득점권 성적이 문제다. 5.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10회초를 막아낸 켈리와 머피 콤비가 큰 일을 해냈다.
애슬레틱스는 JT 진(3승 6패 4.69)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3일 신시내티와 홈 경기에서 4.1이닝 2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진은 9월 들어서 투구가 한층 좋아진 모습을 이어가는 중이다.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좋다는 점은 분명한 강점이지만 아무래도 이닝 소화가 걸린다. 전날 경기에서 지올리토를 공략하면서 4점을 올린 애슬레틱스의 타선은 보스턴의 불펜을 공략하지 못한게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말 그대로 홈런이 나오지 않으면 득점력 실종중. 5.1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접전에서 승리를 지키지 못하고 있다.
지올리토가 무너졌는데 승리했다. 보스턴 입장에선 상당히 값진 승리일듯. 베이오는 홈에서 강하고 진은 원정 투구가 좋은 편. 하지만 진의 경우 스태미너 문제가 있고 전날 애슬레틱스의 불펜은 경기를 날려버렸다. 베이오의 투구는 조금 불안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유리한건 보스턴이다. 후반에 강한 보스턴 레드삭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4 보스턴 승리
승1패 : 1
핸디 : 애슬레틱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댓글목록0